매장 방문횟수가 많을수록 VIP로..각종 혜택 드려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30 19:33
글자크기

T.G.I.프라이데이스, ‘2012 케이준 클럽 1기’ 운영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 www.tgif.co.kr)가 ‘2012 케이준 클럽 1기’ 운영을 시작으로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섰다.

‘케이준 클럽’은 매장 방문 횟수가 높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VIP 서비스로, 2002년부터 매년 6개월 단위로 새로운 기수를 선정해 각종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고객편의와 문화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매장 방문횟수가 많을수록 VIP로..각종 혜택 드려요


이번 ‘2012 케이준 클럽 1기’를 위해 T.G.I.프라이데이스는 2011년 9월 이후 6개월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선정 기준(방문횟수, 결제금액, OK캐쉬백 적립금액)에 따라 우수고객 골드회원 약 300명, 실버회원 약 1500명을 선정했다.

‘골드회원’은 선정기간 내에 6회 이상 매장 방문, 30만원 이상 결제, OK캐쉬백 적립 조건을, ‘실버회원’은 동기간 내 3회 이상 방문, 12만원 이상 결제, OK캐쉬백 적립 조건을 충족시킨 고객 중에 선별해 적용된다.



또, 등급에 따라 기존에 제공되는 제휴 통신사ㆍ신용카드 할인과 함께 최대 추가 20% 할인과 OK 캐쉬백 최대 4배 적립이 가능하다.

일반 온라인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생일 쿠폰’에 VIP만의 혜택을 추가, 인기 메뉴인 ‘잭다니엘 찹스테이크’와 ‘케이준 치킨 샐러드’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특히 올해는 기존 출력형 쿠폰에서 SMS형 쿠폰으로 전환, 더욱 편안하게 VIP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영화, 갤러리,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제공하는 ‘프라이드 오프 케이준’ 프로그램 이용 등 풍성한 문화혜택을 더했다.


더불어, 오픈 20주년을 맞아 일반 온라인 멤버십 회원과 VIP회원을 대상으로 ‘생일 쿠폰’ 혜택과 함께 ‘기념일 쿠폰’ 혜택을 추가 제공해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기념일 쿠폰’은 1년에 1회 고객이 원하는 기념일을 직접 지정해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T.G.I.프라이데이스의 인기 스타터 4종인 본리스윙, 버팔로 윙, 쎄사미 잭 치킨 스크립, 쉬림프 & 망고 퀘사딜라 중 1가지를 쿠폰을 이용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유효기간은 기념일 전후 15일간(총 31일) 이며, 추가적으로 제휴 통신사 또는 실용카드 할인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