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복시마스크, 단 1회 사용만으로 기적 같은 피부체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30 13:33
글자크기
▶ 페이스다이어트, 얼굴 축소 노하우 담긴 카복시마스크 홈쇼핑 진출
▶ CJ홈쇼핑서 ‘페이스업 아이디 카복시 마스크 런칭판매


국내최초 44사이즈 얼굴을 위한 신개념 에스테틱 샵 ㈜페이스다이어트(대표 이희동)가 얼굴축소노하우가 담긴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홈케어제품으로 출시하여 홈쇼핑에 진출했다.



페이스다이어트는 지난 23일 오전 11시30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에서 특허받은 카복시공법을 이용한 ‘페이스업 아이디 카복시 마스크’를 런칭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카복시마스크, 단 1회 사용만으로 기적 같은 피부체험


카복시 마스크는 카복시 젤과 마스크의 결합으로 마스크 부착 시 혈액 속 헤모글로빈이 이산화탄소를 배출하기위해 피부에 산소를 역으로 공급하게 되는 원리로 기포가 생기면서 일시적으로 피부 혈행촉진이 나타나게 되며, 얼굴축소, 혈행개선, 리프팅 및 탄력, 안색개선, 모공관리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이다.

페이스다이어트는 얼굴축소 피부관리 프로그램에서 전문가용 제품으로 평가 받던 카복시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했다.



또 양악수술 전문병원인 아이디병원의 7년간의 얼굴축소 노하우와 임상데이터를 통해 전문 레시피 그대로 개발된 제품으로 검증된 효과를 제공히고 있다.

이런 인기때문에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관리 받는 피부관리실로 인기를 얻으면서 피부맛사지 전문시장에 새로운 트랜드를 형성하고 있다.

페이스다이어트 관계자는 “얼굴축소 및 볼륨, 리프팅, 팔자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안색개선, 피부혈행 촉진 등 기존의 수분, 미백관리 기능성 마스크팩을 한 차원 뛰어넘는 팩으로 홈쇼핑 방송의 까다로운 품질인증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품질력 또한 인정받은 것” 이라며 막대한 광고효과를 얻은 동시에 홈쇼핑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알린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카복시마스크, 단 1회 사용만으로 기적 같은 피부체험
판매구성은 얼굴 팩 20개와 턱용 팩 12개, 울트라 수딩크림으로 소비자가 89,000원이다.


한편, 페이스다이어트는 국내 최초로 4D스캐너를 도입하여 얼굴사이즈를 과학적으로 측정하고, 영국의 정식 테라피인 Indian Face Massage를 최초로 도입, 효과적으로 얼굴이 슬림해지는 테라피를 선보이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이다.

한국인들의 얼굴형태를 다양하게 분석하여 개발된 프로그램은 다른 에스테틱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뚜렷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