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히 먹어도 90kcal..우유보다 가벼운 저칼로리 아침대용식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20 12:33
글자크기
봄을 맞아 다이어트족을 위한 저칼로리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옷차림이 가벼워진 만큼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기 때문.

프랜차이즈 죽 전문점 본죽(www.bonjuk.co.kr)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지난 달 우유보다 칼로리가 낮은 아침대용식, ‘아침엔본죽’ 5종을 출시했다.



든든히 먹어도 90kcal..우유보다 가벼운 저칼로리 아침대용식


아침엔본죽(270g)은 바쁜 아침에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아침대용식으로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그 중 계란버섯죽은 우유 한잔 (125kcal/200g 한국 영양학회 기준) 보다 칼로리가 낮은 90kcal이며 나머지 제품들도 100~ 160kcal의 저칼로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종류도 다양하다. 마늘닭죽은 기력을 보강해주는 마늘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직장인 남성들에게 좋으며 한우사골죽은 수험생들의 든든한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병아리콩고구마죽은 달콤하면서 목 넘김이 좋아 어린이 간식으로 좋다. 치킨커리죽은 닭 가슴살과 커리에 양파, 당근, 감자 등이 들어가 커리라이스를 먹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히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사용에도 안전한 PP용기에 담겨 있고 뚜껑 사이에 접이식 숟가락이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냉장유통 및 보관을 통해 제품을 보다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