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묘약, 캐비어를 곁들인 등심 스테이크 등 선보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2.15 13:33
글자크기
매년 2~3월이면 외식업계 매출은 약 25% 가량 증가하며, 특히 남녀 커플 고객의 비중이 급증하는 시기이다.

마늘을 테마로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다가오는 연인들의 날을 맞이하여 2월 14일 ‘로맨스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로맨스 세트는 ‘갈릭 파네’ ‘러버스 하프 앤 하프 피자’ ‘러버스 스테이크 앤 파스타’와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구성된다.

이번 세트 메뉴에는 캐비어를 곁들인 고르곤졸라 소스 등심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사랑의 묘약, 캐비어를 곁들인 등심 스테이크 등 선보여


사랑의 묘약이라고도 불리는 캐비어에는 성호르몬의 일종인 페로몬이 포함되어 있어 애정을 돈독히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거위간, 송로버섯과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고급 식품으로,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해준다.



스파클링 와인은 ‘피오르 다란치오’와 ‘헨켈 트로켄’ 중 한 병을 선택할 수 있다. 피오르 다란치오는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의 ‘오렌지 꽃’이란 뜻으로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했으며, 드라이하고 깔끔한 맛을 선호한다면 헨켈 트로켄을 택하는 것이 좋다.

이밖에 ‘러버스 하프 앤 하프 피자’는 갈릭 스노잉 피자와 피칸테 살치촌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매드포갈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리지널 마늘빵 '갈릭파네'는 갈릭소스를 얹어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썬앳푸드(SUN@FOOD)는 1995년 프리미엄 립하우스 토니로마스(TonyRoma's)를 시작으로,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스파게띠 전문점 스파게띠아(Spaghettia), 스파게띠아 클라시코(Spaghettia Classico), 코리안 다이닝 모락(Morac),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하우스(Sichuan House)와 비스트로 서울(BISTRO SEOUL) 등을 운영하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마늘을 테마로 한 차별화된 컨셉과 고품질 메뉴로 큰 인기를 얻어 현재 국내 21개, 해외 2개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