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일렉파워전자,침구류청소기 아토케어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11.12.09 15:25
글자크기
다년간 국내 자외선 살균 침구 청소기 시장에서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는 ㈜일렉파워전자(대표 김영준, www.atocare.co.kr)의 ‘아토케어’는 올해도 여전히 인기를 모았다. 아토케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600W의 강력한 흡입 모터파워, 3600RPM 전동식 회전브러시, 틈새청소 기능, 사이클론 시스템, 해파필터 적용으로 우수한 침구 청소 성능을 자랑하며 사용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냈다. 고객들이 아토케어에 애정을 가지고 직접 사용 후기를 올린 블로그만 300여 개에 달할 정도.
[히트상품]일렉파워전자,침구류청소기 아토케어


특히 600W의 고성능 흡입 모터의 소음을 저감시켜주는 소음 저감장치의 경우 특허를 통해 그 기술적 가치를 입증 받았다. 또 영국의 알러지 협회의 까다로운 시험을 통과해 ‘Allergy UK 인증’을 받아 침구류 살균 진공 청소기가 마땅히 갖춰야 할 살균력, 흡입력, 필터링 능력을 검증 받았다.

일렉파워전자는 2009년부터 홍콩 전자 박람회를 통해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를 통해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에 우수한 에이전트를 보유하며 아시아 시장에 안정적인 거점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올해에는 독일 IFA 전시회를 통해 유럽 시장에 본격적으로 아토케어를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 보수적인 유럽 시장에서 두 달 만에 유명 유통업체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특히 스페인의 경우 소량의 테스트 오더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대량 컨테이너 베이스 오더를 결정해 화제를 모았다.



침구류 청소기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시장성도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침구류 청소기 시장의 초창기인 2008년도부터 꾸준한 기술개발과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온 일렉파워전자의 아토케어. 회사 측은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