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본죽, 불만제로 방송이후 "큰심려 끼쳐 죄송.."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1.17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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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MBC 불만제로 방송과 관련해 지난 9년간 본죽을 신뢰하고, 사랑해주신 고객여러분에게 이번 방송으로 인해 큰 심려를 끼쳐드린점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프랜차이즈 죽 전문점 ‘본죽’은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님께 사과드립니다’라는 안내문을 통해 이같이 말하고, “이번 사항은 일부 가맹점의 불미스러운 영업행위로 판명되었으며, 문제가 된 가맹점에 대한 확인절차 때문에 본 글의 게시가 20여시간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또 문제로 지적된 가맹점 2곳인 소공동점, 동여의도점은 현재 즉시 영업정지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또 본죽은 “이번 불미스러운 사고로 앞으로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맹점 관리 감독을 강화하고 추가로 적발된 가맹점이 있다면 영업정지, 가맹 해지 조치 등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프랜차이즈 본죽, 불만제로 방송이후 "큰심려 끼쳐 죄송.."


식자재 원산지와 관련해 본죽은 “국내산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수급불균형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수입 식자재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라며 “본사에서 사용중인 식자재중 전체12%가 중국산이다.”고 밝혔다.



한편, 본죽은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죽 전문점으로 1천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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