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뿔테안경'이 잘어울리는 스타는?⑩최다니엘

머니투데이 최혜민 인턴기자 2011.11.17 10:50
글자크기
ⓒ보그 걸ⓒ보그 걸


'뿔테'는 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뿔테안경을 선택해 다양한 분위기로 개성을 살리고 있다. 이에 최근 많은 스타들도 뿔테안경으로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배우 정우성, 류승범은 블랙패션에 같은 색 뿔테안경으로 시크한 멋을 뽐냈다. 정우성은 캐주얼한 트렌치코트와 티셔츠를 입고 '내추럴 룩'을 보여줬고, 류승범은 독특한 디자인의 의상을 모두 블랙으로 맞추고 안경으로 포인트를 줬다.



가수 아이유, 배우 이정재, 서우, 김정태는 칼라 뿔테안경으로 패셔너블한 느낌을 살렸다. 아이유는 SBS'영웅호걸'에서 크고 동그란 브라운색 뿔테안경으로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했고, 서우는 속옷브랜드 'yes'의 화보에서 분홍색 뿔테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줬다. 이정재와 김정태는 브라운색 호피무늬의 뿔테로 세련된 이미지를 드러냈다.

배우 강지환, 하정우, 엄기준은 깔끔한 수트에 뿔테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또한 뿔테를 안 쓴 모습이 더 어색한 배우 최다니엘, 가수 김태우는 캐주얼 룩이나 수트를 입고 뿔테를 착용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배우 정려원, 한지혜, 박해일, 이보영 등이 뿔테안경을 착용해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