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치킨 카페 '루시'..30대 젊은층부터 명퇴 직장인까지 창업문의 쇄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1.02 10:33
글자크기
‘즉석김밥’ 이라는 신조어를 창출해 내며 지난 17년간 김밥, 분식 브랜드에서 독보적인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주)김가네에서 출시한 신개념 치킨 카페 ‘루시(www.lucie.co.kr)’가 2011 제2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 시식과 이벤트, 창업상담 등을 통해 참관객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어냈다.

특히 30대 젊은층의 창업문의부터 명예퇴직을 앞둔 직장인까지 창업문의가 쇄도하였다.
신개념 치킨 카페 '루시'..30대 젊은층부터 명퇴 직장인까지 창업문의 쇄도


‘루시’는 건강을 증진시켜 주는 효능이 탁월한 ‘수퍼푸드(Super Food)’를 활용하여 맛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치킨 전문 브랜드이다.



‘루시’는 단순히 기존 치킨 브랜드의 업그레이드 형태가 아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몸에 좋은 재료를 사용한 치킨 요리를 통해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건강 브랜드이다.

매장 콘셉트 역시 편안하고, 안락하면서 생기 넘치는 공간 연출을 통해 고객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표준화된 조리 매뉴얼을 통해 올바른 영양 균형을 이룰 수 있게 하였고,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하여 재료에 대한 안정성도 높였다.



루시는 보다 자세한 브랜드 소개와 창업상담을 위해 11월 2일과 3일 2시에 지하철 2호선 구의역에 위치한 (주)김가네 사옥 4층 대강당에서 성공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