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탑 모델 '전지현'을 브랜드 얼굴로 내세워, 국내 소비자층에게 빠른 인지도를 쌓아가는 중이다.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투자를 확대함으로써, 가맹점주에게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점을 인식시켜 주고 있는 것이다.
젤라또 전문가가 직접 내한하여 제품의 현지화를 위한 공동 연구를 진행 중이며, 연구 마무리가 되는대로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드롭탑은 본 고장 이탈리아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젤라또를 소개함과 동시에 사이드 메뉴의 고급화를 함께 실현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내년 하반기 중국 시장진출을 앞두고 전략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전문 컨설팅업체와도 제휴를 맺을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오는 10월 중순에는 전문 바리스타 육성을 위한 커피 아카데미 ‘DTA(DROPTOP Academy)’를 개설한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