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맥주 쏜다! - 이대호 도루 성공으로 맥주무료이벤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0.05 12:33
글자크기
베니건스가 오늘(5일) 하루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제한 맥주를 전면 무료로 제공한다.

베니건스의 무제한 맥주 무료 이벤트는 프로야구 프로모션 중 하나로 기획된 '이대호 도루 시 무한 맥주 무료’에 따른 것으로 4일 이대호 선수가 도루에 성공함으로써 다음 날인 5일 하루 동안 전국매장에서 전격 시행하는 것이다.
오늘 하루 맥주 쏜다! - 이대호 도루 성공으로 맥주무료이벤트


전국의 베니건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오늘 하루 동안은 방문 시간, 예약인원 등에 상관 없이 시원한 생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무제한으로 리필해 마실 수도 있다. (코엑스는 오렌지에이드 무한리필, 더키친매장인 롯데 강남, 천안 신세계 제외)

이번 이대호 선수 도루 성공 맥주 무료 이벤트는 프로모션 시작 단계에서부터 재치 넘치는 기획으로 많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벤트 당사자인 이대호 선수는 지난 7월에 열린 프로야구선수협회와 베니건스의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남은 경기 동안 하루 정도는 팬 여러분께 공짜 맥주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많은 팬들이 좋은 시간을 갖게끔 하겠다”고 선언해 도루 실행 여부를 두고 더욱 관심이 고조 됐다.

이대호 선수는 4일 사직구장에서 펼쳐진 한화이글스와의 경기에 출전해, 지난 4월에 이어 159일만에 시즌 두 번째 도루를 성공하며 개인 통산 9번째의 도루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베니건스는 10월 말까지 이대호 스테이크와 류현진 플래터메뉴 주문시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야구장 입장권만 갖고 와도 인기메뉴인 버팔로윙 또는 아이다호치즈후라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야구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펼쳐가고 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