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건강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스크림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9.20 11:33
글자크기
최근 방송인 이경규씨가 독특한 나만의 라면을 만들어 '꼬꼬면'이라는 상품으로 대박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또다른 나만의 메뉴인 아이스크림 공모전이 열린다.

신선한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과일, 견과류, 초콜릿 등의 다양한 토핑을 영하의 차가운 돌판 위에서 즉석에서 비벼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신선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www.icoldstone.co.kr)에서는1,150만 가지의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신선하고 건강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스크림은?


콜드스톤은 이렇게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고객이 직접 만들어 신제품으로 출시될 수 있는 ‘아이스크림 공모전’을 9월부터 매달 실시한다.

매달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하는 공모전의 9월 주제는 깔끔하고 상쾌한 민트아이스크림 베이스와 여러가지 토핑(기존 토핑 외 기발한 토핑첨가가능)을 골라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콜드스톤 블로그(blog.naver.com/csck2011)에 댓글로 남기거나 직접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사진으로도 응모하는 것이다. 이달의 공모전은 9월 30일 까지 진행된다.



단순한 응모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응모한 고객 중 매달 30명을 추첨하여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라이크잇’사이즈 쿠폰을 증정하고, 분기별로 심사를 통해 콜드스톤의 건강하고 신선한 컨셉에 맞는 창의적이고 기발한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2012년 콜드스톤의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콜드스톤 관계자는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볼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할 것 같다”면서 “앞으로 공모전과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아이디어와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