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기는 앱 '맘앤키즈'

머니투데이 박효주 2011.09.20 12:30
글자크기
[오늘의앱]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기는 앱 '맘앤키즈'


■맘앤키즈(iOS)
■스토어=T스토어(갤럭시탭 전용, 무료)
■개발사=리얼네트웍스

- 아이와 엄마를 위한 앱 패키지
- 다양한 메뉴
- 엄마를 위한 콘텐츠

태블릿PC의 활용도는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유아들을 위한 교육 앱은 태블릿PC에서 이용하면 좋다. 스마트폰으로 교육 앱을 이용한다면 화면이 작아 부모와 아이가 같이 이용하기가 쉽지 않은 반면 태블릿PC의 큰 화면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기에 최적이기 때문이다.

'맘앤키즈'는 앞서 말한 상황에 적합한 앱으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기기 좋다. T스토어의 엄선된 평가를 거친 유아, 패밀리 인기 앱을 한자리에 모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든 패키지 형식의 앱이다.



[오늘의앱]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기는 앱 '맘앤키즈'
메뉴는 EQ 쑥쑥, 지식탐험대, 학교생활, 함께 놀아요, 똑똑한 엄마, 마이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EQ 쑥쑥'은 '선물공룡 디보!', 랄랄라~ 신나는 '동물 음악회!'등의 아이의 EQ(감성지수)를 올리기 위한 동화들이 가득하다.

'지식탐험대'와 '학교생활'은 교육을 위한 콘텐츠가 모여져 있다. 따라서 영어를 흥미롭게 이용하는 영어구연동화, 논리적 사고능력을 위한 예스 사이언스, 성적을 올려주는 만만교과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함께 놀아요'는 색칠나라와 터치로 연주하는 실로폰, 함께 즐기는 윷놀이 등의 엄마와 함께 즐기는 콘텐츠가 주를 이룬다. '똑똑한 엄마'는 생필품가격비교, 공과금관리기, 포인트 조회, 똑똑한 장바구니 등 엄마를 위한 콘텐츠가 들어가 있다.

[오늘의앱]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기는 앱 '맘앤키즈'
마지막으로 '마이 페이지'에서는 사용자가 내려 받은 콘텐츠를 관리하는 메뉴로 이용했던 콘텐츠를 빠르게 다시 이용하거나 삭제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