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대구세계육상선수권 '페스티벌' 연다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11.08.17 16:36
글자크기
아디다스, 대구세계육상선수권 '페스티벌' 연다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www.adidas.com)는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아디다스 올 인'(adidas all in) 축제를 오는 25일에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아디다스의 브랜드 캠페인인 'adidas is all in'의 일부로 기획됐다. 젊음의 거리인 대구 동성로 아디다스 매장 앞에서 25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봉주 선수를 비롯해 유명 연예인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는 다양한 비보잉 공연으로 준비했으며 2부는 게임으로 관람객들이 아디다스의 열정에 참여할 수 있게 기획했다. 관람객들의 사진을 찍어 아디다스의 광고 영상 속에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3부에서는 아디다스 올 인 캠페인 모델로 활동했던 손흥민 선수와 아이돌 그룹 2NE1 등이 영상메시지를 전하고 이봉주 선수가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스타 등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마지막 무대로 마련됐다.

지온 암스트롱 아디다스코리아 대표이사는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 파트너로서 이번 축제를 준비했다"며 "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세계육상선수권인만큼 이번 대회가 전 국민이 함께 하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