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한방스토어 프랜차이즈 ‘보움스퀘어’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8.10 16:33
글자크기
“한방으로 몸을 보우하세요!”

KT&G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 김상배)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건강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움(BOUM, www.bo-um.com)’은 8일 서초동에서 1호점 ‘보움스퀘어’의 개관식을 진행했다.

보움(BOUM)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한방스토어’로, 치료의 목적 보다는 일상에서 건강을 지키는 예방에 가까운 ‘셀프 메디케이션 서비스(Self-Medication Service)’를 제공한다.



체질을 개선시키는데 도움되는 한방을 기반으로 안전성 및 과학적 효능이 검증된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인체를 보하는 한방식품, 한방 컨셉의 건강기능식품, 자연식품, 헬스&뷰티 케어 제품군을 서비스한다.
생활한방스토어 프랜차이즈 ‘보움스퀘어’ 오픈


8일 개관한 보움스퀘어는 KGC라이프앤진이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1, 2층으로 구성된 브랜드샵이다.

한방식, 건기식, 자연식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한의원이 입점되어 있어 구매 전, 전문적인 건강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한방 전문의의 체질 진단 서비스를 통해, 몸 상태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최적의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KGC라이프앤진 김상배 대표이사는 “보움은 한방과학을 모토로 탄생된 국내 최초의 생활한방스토어로, 자연과 과학을 기반으로 한 식품 및 체질 진단 서비스를 통해 건강토탈솔루션을 제공한다”며, “한국인의 체질에 적합한 한방이라는 소재와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매장이라는 장점이 고객들에게 어필하며, 일상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움은 1호점 보움스퀘어 오픈에 이어, 8월 말 목동점, 9월 초 대치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우선은 무분별한 가맹 확장이 아닌, 직영점의 성공 모델을 검증한 후 프랜차이즈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보움’ 스토어는 일반인이 운영하는 형태와 한의사 또는 한약사 등 전문가가 운영하는 형태 두 가지로 운영되며, 모두 한국인삼공사가 개발?공급하는 검증된 생약재를 사용한다.


효능의 충실, 제품의 신뢰성, 선택의 편리성, 세련된 디자인이라는 4가지의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과학을 담은 한방식품, 지혜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을 담은 자연식품 외 헬스&뷰티 케어 등 품목군에서 약 140여 개의 상품을 서비스 한다. 또 계절별, 생애주기별, 고객 니즈별로 쉽게 상품을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