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모바일 조이쿠폰을 통하여 39% 할인 판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7.29 14:33
글자크기
파파이스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상에서 소셜 쿠폰을 판매한 조이쿠폰과 손잡고 다양한 형태의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파파이스에서는 7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달간 인천, 부천, 안산 일대의 8개 주요 파파이스 매장을 통해 '통샌드위치', '치킨휠레샌드위치'를 3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파파이스 모바일 조이쿠폰을 통하여 39% 할인 판매


이번 할인판매 행사는 여름 방학을 맞아 학생들이 많이 찾는 극장, 쇼핑몰, 주요 번화가에 위치한 매장을 위주로 진행하며 스마트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파파이스의 할인쿠폰 판매는 모바일 할인쿠폰 앱인 조이쿠폰을 통해서 판매가 이루어지는데 조이쿠폰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문 할인쿠폰만을 제공하는 앱으로 현재 약 70만 여 회원이 이용 중이다.

조이쿠폰을 통해 판매되는 파파이스 할인쿠폰의 특징은 일반 소셜커머스 할인과는 달리 소비자가 할인 판매가 전액을 선결제 하는 형태가 아닌 최소 선결제금액인 500원(약 10%)를 계약금 형태로 결제한 후 판매 매장을 방문하여 잔여액을 현장결제 하는 형태로 모바일에서는 조이쿠폰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사업모델이다.



또한 파파이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는 조이쿠폰 앱을 이용하여 일정 금액을 이용할 때 마다 매장측에서 찍어주는 스탬프를 스마트폰 상에서 적립하는 모바일 스탬프 쿠폰을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스탬프 쿠폰 행사의 주요 내용은 파파이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7,000원 이상을 구매할 때마다 스마트폰 상에 1회의 스탬프를 적립하고 3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3,000원 상당의 칠리 통너겟 5조각을 무료로 제공한다.

조이쿠폰을 운영하는 엔조이소프트의 조승훈 대표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주의 입장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으로 위치기반의 스마트폰이 가장 적격이라 할 수 있다."라며 "소셜커머스, 쿠폰북 등 마케팅 회사의 입장에서 일방적이고 정형화된 형태로 제공되는 마케팅 상품이 과연 얼마나 매장 사업주에게 도움이 되는지 의문시 된다."고 말했다.


또 그는 "기존의 매장 사업주가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던 모든 형태의 할인행사, 이벤트, 쿠폰, 전단지, 현수막 등의 홍보 마케팅을 총 망라해서 제공하는 것이 조이쿠폰 서비스의 특장점."이라고 전했다.

파파이스 할인쿠폰 판매 행사는 안산중앙점, 인천인하대점, 인천작전홈플러스점, 부 소사홈플러스점, 안산롯데마트점 5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모바일 적립쿠폰 이벤트는 위 5개 매장을 포함하여 인천주안역점, 부평이마트점, 연수씨너스점에서 8월 말까지 진행한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