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일석이조 프로모션 풍성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2.10 16:33
글자크기

싱글 여성 대상의 이색 소개팅 이벤트도 눈길

한주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외식업계에서도 앞다투어 발렌타인데이 제품 출시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여심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마음을 전할 초콜릿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프로포즈DIY 메뉴 출시, 싱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이색 소개팅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으로 마음도 전하고 로맨틱한 이벤트 당첨 기회까지 잡는 ‘일석이조’의 행운을 노려보자.



발렌타인데이 일석이조 프로모션 풍성


자연주의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댄코(www.breadnco.kr) 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수제 초콜릿, 봉봉 오 쇼콜라, 가토 쇼콜라 케익 등 총 21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커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댄코는 발렌타인데이 제품을 구매한 후 2월 14일까지 제품 구매 영수증의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고 간단한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0여명에게 커플 마사지 교환권, 치즈케익과 빌라M와인세트, 영화 <아고라>시사회권 등 다양한 커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베이커리 다이닝 레스토랑 BRCD는 발렌타인데이 프로포즈 DIY 메뉴를 출시하고, 사랑을 상징하는 LOVE의 이니셜을 활용한 이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이크, 스파게티, 음료, 디저트 및 샐러드 등 네 가지 항목의 메뉴들을 원하는 대로 하나씩 구성해 전체의 세트를 만들면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소비자가격의 35%가 할인된 44,900원에 맛볼 수 있다.

또 안국점과 건대점에서는 브레댄코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BRCD의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 중 현장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커플 마사지, 영화 시사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페베네는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i-um.net)’과 함께 이달 14일까지 더블 초콜릿라떼를 구매하는 싱글 여성에게 소개팅 티켓을 제공한다. 티켓에 적힌 이벤트코드를 입력하고 이음에 가입하면 7일 동안 7번의 소개팅 기회가 주어지는 것. 이 이벤트는 싱글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양도도 할 수 있어 주변에 외로워 하는 친구가 있다면 선물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로미오의 하트’(Romeo’s Heart)아이스크림과 ‘줄리엣의 러브레터’(Letters to Juliet) 초콜릿세트 및 발렌타인데이 특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