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하나SK카드, '하나 씨크릿' 패키지 출시

머니투데이 김한솔 기자 2011.01.31 11:06
글자크기
하나은행과 하나SK카드는 매월 최대 5%까지 적립된 카드 포인트를 적금으로 자동이체하고 추가 금리 혜택까지 제공하는 '하나 씨크릿 적금'과 '하나SK 씨크릿 카드'를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하나 씨크릿 적금'은 월 2백만원 이내(카드 포인트 자동이체 금액 포함)에서 자유롭게 납부가 가능한 2~5년제 적립식 상품이다. 기본 금리 외에도 △2명 이상 동시 가입시 0.1% 금리 우대 △'나'를 위한 투자 시 0.1% 금리 우대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나 하나SK카드 유실적시 0.1% 금리 우대 등 최대 0.3%의 금리를 우대받을 수 있다. 현재 이 적금의 5년제 기준 최고금리는 연 5.3%이다. 가입 대상은 개인 고객이다.



'하나SK 씨크릿 카드'는 대형마트와 백화점, 학원 등 3곳에서 특별적립 5%, 그 외 모든 업종에서 0.5%의 기본 포인트를 적립한 뒤 다음 달에 '하나 씨크릿 적금'으로 자동이체를 하는 상품이다. 특별 적립업종은 업종별 각 1만원, 최대 월 3만원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일반적립업종은 한도 제한 없이 사용금액의 0.5%가 적립된다. 기본적립 0.5%은 전월 사용실적없이 적용되지만 특별적립은 전월에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카드포인트까지 매월 적금으로 자동이체 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적금이 더 크게 불어나도록 만든 패키지 상품으로, 높은 적립율과 금리 및 다양한 서비스로 소중한 나만의 자금을 불려나가도록 설계했다" 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에 4월 말까지 '하나 씨크릿 적금'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을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 중 16명을 추첨하여 명품백 또는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한다. '하나 씨크릿 적금'에 10만원이상 자동이체 하면서 '하나SK씨크릿 카드'유실적인 고객 10명을 추첨해 '갤럭시 탭'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하나 씨크릿 적금' 가입고객 50명에게는 자녀 1인과 동반해 하나고등학교를 견학방문 할 기회가 제공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