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브랜드] 믿을 수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파란손’

머니투데이 2011.01.28 18:08
글자크기
[머니투데이 브랜드] 믿을 수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파란손’


아이폰4, 갤럭시S 등 스마트폰이 휴대폰 시장의 대세로 떠오르면서 어플리케이션, 휴대폰 액세서리 등 스마트폰 관련 시장 역시 규모가 커져가고 있다. 과거 터치폰 때와는 달리 스마트폰의 경우 소비자들이 희망하는 특정 기종들에 한해 개성 있는 나만의 폰을 가지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나만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휴대폰 액세서리로 눈을 돌리며, 다양한 형태의 액세서리 구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휴대폰 케이스에서부터 휴대폰 고리는 물론, 각종 스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휴대폰 액세서리가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액세서리는 자신의 개성을 상징하는 매개체가 되고 있다.



소비자들의 필요를 정확히 읽고 최신 트렌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파란손’(대표 김광주)은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취급하는 업체로 인지도를 높여가며 최근에는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 쇼핑몰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대표 스마트폰의 액세서리에 대한 상품 정보를 공유 및 판매하고 있는 ‘파란손’(www.paranson.com)은 과열되어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우수 액세서리만을 보급하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더 다양하고 센스 있는 제품들을 발굴, 해외 수출에도 힘쓰고 있어 스마트폰 유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쇼핑몰 ‘파란손’에서는 아이폰, 갤럭시S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최근 인기 태플릿PC 악세사리를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폰케이스, 갤럭시케이스를 비롯해 스마트폰 공용케이스, 스마트폰 보호필름, 젠더, 충전기, 거치대 등 스마트폰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파란손’은 SGP사, 벨킨(Belkin)사, 제누스, 애니콜 등 스마트폰과 관련해 국내 인지도가 높은 유명 제품들을 유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품 하나하나마다 철저한 제품 검증을 통해 타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확산, 보편화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함과 동시에 제품상태나 보장성이 부족한 A/S 등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것이 사실이다. ‘파란손’은 이러한 편견을 깨고 우수한 제품과 확실한 A/S를 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업체 ‘파란손’에서는 스마트폰 악세사리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지역의 소규모 개인 창업자를 위해 ‘파란손’ 소호가맹점을 모집하고 ‘파란손’ 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Whatever It Takes’(이하 W.I.T) 제품도 선보일 계획을 잡고 있는데, 영화배우 조지클루니, 패션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 패션디자이너 페넬로페 크루즈 등이 직접 참여해 자신들의 이름과 디자인을 제품에 새긴 ‘W.I.T’의 제품은 향후 스마트폰 유저들의 각광을 받는 제품으로 떠오를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 출처 파란손
- 연락처 02-417-3225
- 관련사이트 URL http://www.paranson.com/

※위 내용은 머니투데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