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당신을 위한 수분 SOS, 각질 긴급 처방전

머니투데이 데일리웨프 제공 2010.11.21 11:19
글자크기
바쁜 당신을 위한 수분 SOS, 각질 긴급 처방전


어깨가 움츠러드는 계절, 겨울이 다가왔다. 벌써부터 차갑고 매서운 겨울 바람에 힘겨워하는 피부!

건조해서 당기고 푸석한데다가 하얗게 일어난 각질 때문에 수정화장조차 깔끔하게 되지 않아 여성들의 마음은 괴롭기만 하다.

충분히 잠을 자고 하루 8잔 이상 물을 마시는 것 등의 피부미인의 수칙을 알고 있지만 정신 없이 바쁜 일상 속에서 지키기가 어려운 여성들을 위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화장위로 들뜬 각질을 위한 긴급 처방 법을 소개한다.



◇ 잠들기 전 잠깐! 이것 하나면 각질관리 끝!

바쁜 당신을 위한 수분 SOS, 각질 긴급 처방전
중요한 PT 전날 거울을 보니 PT준비로 계속된 야근과 스트레스로 피부가 푸석하고 칙칙하다. 심지어 지저분하게 올라온 각질까지 눈에 띈다.



애써 준비한 PT를 지치고 생기 없는 얼굴로 하는 것은 싫지만 시간 들여 마사지나 팩을 하고 또 다시 물로 씻어내는 번거로움을 감당할 자신이 없다면 닥터쥬크르의 ‘에스엠이 에이지 마이너스 플라로마 오일 에센스’를 에센스나 크림을 바를 때 1-2 방울을 섞어 발라보자.

20여가지 아로마 에센셜 오일과 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그리고 바르고 바로 잘 수 있는 쏘내추럴의 ‘페이스 어웨이크 나이트 리커버리 겔’은 숙면을 취하는 동안 겔 성상이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 해 주고, 오렌지 캡슐이 터지면서 묵은 각질을 배출하여 그 아래 새로운 피부 재생을 도와 주는 자연스러운 각화과정을 일으켜 아침이면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 외출 중 갑자기 각질이 일어났을 때를 대비한 즉각 케어 제품

남자친구와의 저녁 데이트가 있는 날. 하루 종일 꽉 막힌 사무실에서 히터 바람을 쏘이며 일하다 보니 이거 웬걸! 각질이 일어나 아침에 곱게 하고 나온 메이크업이 들떠있다. 팩트를 꺼내어 아무리 퍼프로 정성스레 눌러보아도 수습이 되질 않는다.

이런 모습으로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는 건 상상할 수도 없는 당신을 위한 각질을 즉각적으로 빠르게 케어를 해주는 제품을 소개한다.

에뛰드의 ‘애니 오일 21’을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1-2방울을 섞어서 메이크업 수정시에 사용하면 달맞이 꽃, 쌀겨 등의 각종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처음 한 화장처럼 촉촉하게 마무리가 된다.

민감성, 지성에도 부담 없이 순한 ‘애니 오일 21’이지만 오일리한 느낌이 익숙치 않아 망설여진다면, 산뜻한 느낌의 쏘내추럴 ‘글레이셔 워터 웻트 쿨링 스틱’을 선택하자. 수분 에센스를 스틱 형태로 농축시킨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쓱쓱 문질러 주는 것 만으로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각질을 진정시켜 주고, 메이크업 위에 사용해도 들뜨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그 동안 바쁜 일상에 치여 피부에 하얗게 올라온 각질을 방치했다면 이제는 잠자는 수면시간을 이용해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 해 주고, 낮 시간 동안에는 메이크업 위에 바로 사용해 즉각적으로 각질을 잠재워주는 똑똑한 제품들을 사용하도록 하자. 찬 바람에 모든 것이 메마르는 계절인 겨울일지라도 24시간 내 피부만큼은 촉촉하게 관리하여 피부 미인이 될 수 있다.

*사진=닥터쥬크르, 쏘내추럴, 에뛰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