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GLK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10.11.01 10:01
글자크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월 한 달 동안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차량(Urban Lifestyle Vehicle) GLK클래스와 함께 'GLK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br>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월 한 달 동안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차량(Urban Lifestyle Vehicle) GLK클래스와 함께 'GLK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월 한 달 동안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차량(Urban Lifestyle Vehicle) GLK클래스와 함께 'GLK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GLK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폴(PAUL), 엘본 더 테이블(Elbon the table), 태그 호이어(TAG Heuer), 가나 아트센터, 반얀 트리 클럽 & 스파(Banyan Tree Club & Spa) 등 서울 시내 곳곳의 매력적인 장소들을 GLK 플레이스로 선정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GLK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GLK 라이프스타일 지도를 제작, 배포한다. 이 지도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GLK 플레이스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GLK 공식 웹사이트(www.glkclass.co.kr)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GLK 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온라인상에서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차량 정보는 물론 금융 프로그램, GLK 플레이스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시승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GLK 노트패드를 증정하며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손목시계, 어반 리조트 호텔 패키지, 디너 상품권, 케익교환권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