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월드, 가을 신 메뉴 이벤트 실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8.26 09:34
글자크기
20대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럭셔리주점 퓨쳐월드(www.futureworld.co.kr)에서 2010년 가을 신 메뉴를 출시하고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퓨쳐월드, 가을 신 메뉴 이벤트 실시


퓨쳐월드는 주 고객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인 만큼 연 4회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에는 신 메뉴의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 되는 메뉴는 멕시칸 풍의 ‘엔칠라다’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트리플칩스’이다. 엔칠라다는 담백한 또띠아 사이에 스테이크비프와 볶은 야채를 넣은 요리이며, 트리플칩스는 고구마, 감자 그리고 밀또띠아를 기름에 튀긴 메뉴로 생감자와 생고구마를 즉석에서 슬라이스하여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신 메뉴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이 되는데, 고객이 신 메뉴와 함께 찍은 핸드폰 사진을 퓨쳐월드 전용 뮤직비디오 채널인 HBS(#0300)로 보내면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안주류 외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아사히맥주도 런칭하고, 4병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야구모자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유객주는 비어캐빈, 퓨쳐월드, 브링웰피자 등 5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해리코리아(www.harrykorea.co.kr)의 주류 브랜드 중 가장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로 대학가 상권을 위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