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매장 20호점까지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0.06.01 13:15
글자크기

돈부리의 혁명! 채선당의 ‘누들&돈부리’ 알뜰 창업지원!

본격적인 창업시즌을 맞이하여 ‘채선당의 누들&돈부리’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신규매장 20호점 개설에 한해 가맹비 전액을 지원한다.

누들&돈부리의 가맹비 면제 행사는 경기불황으로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자본 창업자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가 담겨있다.



신규매장 20호점까지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


새로운 스타일의 세숫대야 우동과 일본식 덮밥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채선당의 누들&돈부리는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의 오감을 만족하는 스폐셜한 메뉴구성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웰빙 건강식이다.

가격과 분위기, 맛 모두 고객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최근 젊은 남녀는 물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70% 이상이 여성 고객일 정도로 트렌드 시장을 선도하는 젊은 여성들과 커플들에게 인기만점이다.



‘돈부리의 혁명’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홍대 미식가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누들&돈부리는 야채가 신선한 집 '채선당' 가맹본사인 (주)다영F&B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획기적인 브랜드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와 오감만족 프리미엄 웰빙 브랜드로 유행을 타지않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다.

누들&돈부리 신규 가맹점 모집은 오는 6월 1일부터 진행하며, 선착순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창업문의. 1566-3800 | 홈페이지 www.noodledonburi.com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