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청계광장서 '황금 탐험' 이벤트

머니투데이 박종진 기자 2009.10.18 09:00
글자크기

'2010년형 윈스톰' 출시 기념 이색 행사

GM대우, 청계광장서 '황금 탐험' 이벤트


GM대우가 ‘2010년형 윈스톰’ 출시를 기념해 '황금'을 선사한다.

GM대우는 오는 24일 서울 청계광장 및 청계천 일대에서 ‘윈스톰 황금 탐험 프로젝트'(이하 위드(WITH)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모험이 있는 곳에 윈스톰이 함께 한다’는 주제로 열리며 이벤트 시작도 이색적으로 진행된다. 응모번호가 적힌 공을 청계천을 따라 흘려보내 결승점에 먼저 도착한 50개의 공을 선발, 해당 공의 응모번호 소지 고객들을 가려낸다.



이들을 상대로 '윈스톰' 관련 미션수행 활동을 통해 최종 행운의 주인공을 가린다. 최종 선발된 고객들에게는 황금 경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준다.

참가신청은 온라인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온라인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이벤트 사이트(www.with-project.com)에서 ‘탐험대 지원’란을 클릭,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현장 접수는 당일 행사장에 설치된 안내 부스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팟,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유명가수 초청 '윈스톰' 콘서트, 마술 및 마임 공연, '윈스톰' 차량 이색 전시, 네일 아트를 비롯한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지난 1일부터 시판된 ‘2010년형 윈스톰’은 시인성이 우수한 수퍼비전 클러스터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하는 등 첨단 편의사양을 더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각 옵션 패키지를 자유롭게 선택해 자신만의 맞춤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이 초이스' 프로그램 등 여러 획기적인 판매방식이 선보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