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美 NYT에 '동해' 바로알리기 광고게재

봉하성 MTN기자 2009.08.07 05:36
글자크기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한 연예가 소식을 전해드리는 스타뉴스 플러스!! 김나랩니다.
오늘 연예가에서는 어떤 소식들이 우리의 ‘호기심’을 자극했는지~지금 바로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 김장훈, 美NYT에 '동해'는 '동해'다 광고게재
가수 김장훈이 또 다시 세계에 우리 역사 바로 알리기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화젭니다.
김장훈은 "'동해'(EAST Sea)를 '일본해'(Sea of Japan)로 표기하는 것은 잘못된 것으로, 세계의 그 어떤 지도라도 '동해'는 'EAST Sea'로 적는 것이 맞다"는 광고를 조만간 미국의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월스트리트저널 등 현지 유력 신문 3개지에 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오전 김장훈 측은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이들 3개 신문에 곧 ''동해'를 알리는 광고가 실릴 것"이라며 "여기에는 당연히 독도가 우리 땅 이라는 내용도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저는 조금 전까지만 해도 ‘여름휴가 어디로 갈까?’ 하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김장훈씨는 세계에 ‘동해’와 ‘독도’ 알리기를 꾸준히 준비하고 계셨다니... 살짝 부끄러워지네요.



# 김정현 결혼
<선덕여왕>에서 '하종'역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탤런트 김정현이 오는 11월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김정현의 피앙세로 알려진 김유주는 김정현보다 일곱 살 어린 연하의 신부로 작사, 작곡을 공부하는 재원이라고 전해졌는데요. 과거 리포터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다고 하죠?

앞서 김정현은 지난 5월 한 아침방송에 출연해 "올해 안에 결혼하고 싶다."고 밝히며 열애 사실을 털어놓아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다 깊은 뜻이 있는 말이었네요~!! 아무튼 결혼하고 싶다는 바람을 현실로 이루게 돼서 너무 좋으시겠네요~!! 두 분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짜릿 짜릿 정은주 인터뷰
눈웃음이 매력적인 섹시한 여자!! 최근 누디티라는 앨범을 내고 바쁘게 활동 중인 가수 정은주를 만나 봤습니다. 그녀는 과거 모터쇼의 꽃인 레이싱 모델로 모델계의 화려한 주목을 받고 있었는데요. 돌연 가수변신을 선언 !! 많은 이들을 놀라 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섹시한 레이싱모델들의 가수데뷔는 가요계에서 많이 일반화가 되었는데요. 다른 가수들은 기존의 섹시 컨셉을 유지한 댄스곡을 선보이는데 반해 정은주는 트롯이라는 장르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내숭 없이 밝고 쾌활한 성격 탓에 가수를 준비하는 동안 남모를 에피소드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그녀는 모델답게 미끈하고 글래머러스 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가수 데뷔를 앞두고 타이틀 곡을 알리기 위해 만든 홍보영상이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평가와 함께 누리꾼들의 악성리플에 시달려 맘고생을 하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일까요? 그녀는 가수로서의 각오도 다부졌습니다. 모델에서 가수로 변신!!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정은주 언제나 노력하는 멋진 가수가 되길 바랍니다.



오늘 전해드린 연예가 소식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뭐니, 뭐니 해도 김장훈씨의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예전부터 김장훈씨는 선행을 할 때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는 말처럼 좋은 일임에도 불구 항상 몰래.. 혼자서 실천해왔죠? 이번에도 서프라이즈처럼 들려온 그의 소식에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았을 것 같은데요. 그의 남다른 독도 사랑에 찬사를 보냅니다.

김장훈씨의 이런 노력이 온 국민들에게 ‘희망 바이러스’처럼 퍼져서...‘동해’는 우리 바다!! '독도‘는 우리 땅!!임을 외치는 사람이 점점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 플러스였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