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데이즈, 머릿결 책임지는 전문쇼핑몰

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2009.07.13 17:55
글자크기
모발과 두피 관련 전문쇼핑몰인 헤어데이즈(대표 김경현·www.hairdays.co.kr)가 일반인의 관심을 끈다. 일반인이 구하기 어려운 브랜드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을 구비하고 있어서다.

지난 2007년 5월 카페24(www.cafe24.com) 쇼핑몰을 통해 문을 연 헤어데이즈는 무싸이, 아이덴, 알파파프, 시세이도, 케라스타즈, 티지, 로레알, 웰라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머리가 빨리 자라는 무싸이 샴푸, 헹구지 않는 트리트먼트, 천연 염색약인 이태리 알파파프 컬러웨어 등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발을 판매하는 ‘위그샵’과 ‘온라인 헤어살롱’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김경현 대표는 “피부 관련 상품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지만 모발과 두피 관련 상품은 쉽게 구입한다”며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전문상품을 사용토록 하기 위해 쇼핑몰을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헤어데이즈는 ‘나만의 노하우’코너를 운영, 지식을 공유한다. 이곳은 손상ㆍ건조모발, 펌ㆍ염색모발, 두피케어 관리법 등을 소개하고 고객의 관리법을 나누는 공간이다.

헤어데이즈는 상품과 모발관리 책자를 기본으로 상품별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를테면 산성 샴푸와 딥클린징을 구입한 구매자에게 영양제와 트리트먼트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헤어데이즈, 머릿결 책임지는 전문쇼핑몰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