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證, 온라인 금융쇼핑몰 'e펀드몰' 개편

머니투데이 백진엽 기자 2009.03.30 13:44
글자크기
대우증권 (8,610원 ▼260 -2.93%)(사장 김성태)은 내달 1일 금융상품 온라인 쇼핑몰인 'e펀드몰'을 전면 개편해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우증권 'e펀드몰'(www.bestez.com)은 펀드, 채권, ELS, Wrap, CMA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검색하고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대우증권은 이번 개편을 통해 금융상품을 유형별로 분류해 시장상황에 맞는 상품을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또 고객이 자신의 투자성향에 적합한 금융상품을 온라인상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투자위험도에 따라 상품을 분류하는 등 고객 편의성과 적합성에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였다.

대우증권 채널마케팅부 이석길 부장은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편리하게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의 기능을 대폭 보강했다"며 "시장상황에 맞는 적절한 금융상품 정보와 신속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고객 수익에 도움이 되도록 더 많은 노력을 경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증권은 5월말까지 'e펀드몰' 개편을 기념해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e펀드몰에서 금융상품을 500만원어치 이상 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1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CD TV, 노트북, MP3,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