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네이트 최고 콘텐츠 맞히기' 이벤트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08.12.04 13:49
글자크기
▲SK텔레콤은 오는 28일까지 무선인터넷 네이트의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콘텐츠를 맞추는 '2008 네이트 골든아이콘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br>
▲SK텔레콤은 오는 28일까지 무선인터넷 네이트의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콘텐츠를 맞추는 '2008 네이트 골든아이콘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 (57,500원 ▼900 -1.54%)은 무선인터넷 네이트에서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콘텐츠를 알아맞히는 '2008 네이트 골든아이콘 어워드' 이벤트를 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검색, 사용자제작콘텐츠(UCC) 등 총 11개의 네이트 인기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조회수 또는 다운로드수 순으로 '올해의 골든아이콘'후보로 선정하고, 결과발표 전까지 실제 1위를 알아맞히고 또 사용도 해볼 수 있는 방식이다.



올해의 골든아이콘 부문별 1위는 오는 29일 네이트 이벤트 페이지와 온라인 티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후보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중에서 총 6만1094명에 일본여행상품권, 스키세트, 블루투스 헤드셋,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휴대전화에서 '**08+NATE버튼'으로 무선인터넷에 접속하거나 이벤트 웹페이지(http://nate.tworld.co.kr)에 접속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내년 1월 13일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