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자동차 사이트' 1일 오픈

머니투데이 2008.12.01 09:15
글자크기
온&오프 방송 통합미디어 머니투데이가 12월 1일 '자동차사이트(car.moneytoday.co.kr)'를 오픈합니다.

우리나라는 세계 5위의 자동차생산 대국입니다. 자동차 산업 자체가 국가경제의 중추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른들의 장난감'이란 말이 있듯 자동차 그 자체가 하나의 문화이자 개개인의 개성을 표출하는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는 이번 자동차 사이트 오픈을 계기로 자동차 산업은 물론 자동차 문화 및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뉴스와 정보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머니투데이 '자동차 사이트' 1일 오픈


머니투데이 자동차 사이트는 △국내·외 신차소식과 시승기를 비롯한 다양한 '취재뉴스'와 △클래식카, 슈퍼카, 전 세계적인 브랜드의 역사 등을 담아낸 '자동차박물관', △국내·외 모든 자동차모델들을 생생한 사진과 최근 업데이트된 정보로 꾸민 '자동차브로셔'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또한 '포토/영상'코너에선 최근 국내외 신차를 사진과 영상으로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인기 레이싱모델, 모터스포츠, 이색자동차UCC등 네티즌들이 즐길만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코너도 갖췄습니다.

이밖에 독자들이 단순히 글을 올리고 확인하는 일반 게시판 기능에서 벗어나 'CAR신문고'와 교통사고 사례 및 판례, 보험컨설팅, 여성운전 경험담, 교통사고 Q&A등을 통해 자동차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이나 애로점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머니투데이는 이번 자동차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독자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드림카를 타고' 란 제목의 시승 이벤트를 펼칩니다.


12월 한 달간 머니투데이 자동차 사이트를 방문해 신청을 하시면 추첨을 통해 현대차 '제네시스쿠페', 르노삼성 'QM5', 혼다 '어코드', 닛산의 '무라노' 등을 시승할 수 있는 시승권과 부산의 특급호텔 2박 숙박권,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머니투데이는 앞으로 매일매일 새로 업데이트되는 생생한 자동차 관련 정보로 독자 여러분들께 달려가겠습니다. 신개념의 머니투데이 자동차 사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