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사업 타당성, 엑셀로 분석-삼일아카데미

머니위크 황숙혜 기자 2008.09.24 09:56
글자크기
부동산 사업타당성 분석은 자금 및 인력 등의 투자가 이루어지기 전에 사업의 위험을 미리 예측하고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거쳐야 하는 준비과정이며, 교육을 통해 사업 타당성 분석의 세부 내용을 숙지하여 기획된 신규 사업에 대한 통찰력을 키우는 것이 우선시 되어져야 한다.

삼일아카데미는 부동산개발사업을 위한 체계적인 타당성 분석을 통하여 개선책을 연구, 향상시킬 수 있는 '엑셀을 활용한 부동산사업타당성 분석' 강좌를 오는 10월18일부터 11월8일까지 매주 토요일 LS용산타워(6층)에서 실시한다.



이번 과정은 삼일회계법인에서 부동산컨설팅 전문회계사들이 현업에서 다루고 있는 컨설팅 사례를 기초로 한 강의와 개인별 실무보고서 완성 및 발표의 시간을 마련하여 실무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삼일아카데미는 "본 강좌는 시행사, 건설사, 금융권, 일반 기업체 및 개인이 폭넓게 수강하고 있으며 수료 후 발전지역 선점전략과 사업타당성 및 수익성분석 능력을 키워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사항은 02)3781-3429 / 3080 (담당자 : 곽정아)로, 참가신청은 www.samilacademy.com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