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톡]"상납 명단을 공개하겠다고?"

머니투데이 최종일 기자 2008.09.05 13:11
글자크기
'서울 장안동 일대 성매매업소들에 대한 경찰의 집중 단속이 계속되자 이 지역 일부 업주들이 '상납 리스트'가 있다고 주장하며 폭로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는 기사에.

☞"제발 부탁이니까.. 공개 해줘!! 그래야 이 썩어 빠진 세상이 조금이나마 물갈이 되잖아.." (정민희, 싸이월드)



☞"세상 참..자기들이 한 짓은 조금도 생각안하고..결국 자기 밥벌이 줄어드니깐..나라에 협박이라...." (mooncom79, 네이버)

☞"지금까지 나온 것을 보면 보다 근본적인 대책도 없이 그저 장안동 성매매업소만 밀어내려는 듯 보여 지역구 정치인과 담당 결찰, 공무원, 그리고 지역주민들의 욕구가 결합한 그저 보여주기식 단속이 아닌가 걱정됩니다." (김성호, 싸이월드)



☞"당연 공개~~!! 잘하면 서장 혼자 경찰서 지키게 생겼네." (안갈키죠, 다음)

☞"장안동 주민들은 경찰의 성매매업소 단속을 반기고 있다. 집중 단속 사실이 알려진 뒤 동대문경찰서 홈페이지에는 힘들어도 끝까지 단속해 달라는 시민들의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 (baramian, 네이버)

☞"깨끗한 사회를 위해서 소신을 굽히지 않고, 의지를 표명해 나가는 당신이 진짜 경찰이요, 민중의 지팡이입니다." (플로렌스l, 다음)


[톡톡톡]"상납 명단을 공개하겠다고?"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