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메가TV '천하통일'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08.09.01 12:13
글자크기
KT는 9월부터 2개월간 '메가TV' 신규 고객에게 영화예매권과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터넷TV(IPTV)인 메가TV 1주년 등을 기념해 마련됐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메가TV 신규 고객 전원에게 'CGV영화예매권'과 '농협 상품권' '메가TV 노래방 마이크' '메가TV 유료콘텐츠 1만원권' 등 4가지 경품 중 1가지를 제공한다.

기존 고객에게는 매주 1000명을 추첨해 메가TV 노래방 마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우수홍보대사와 최장기간 가입고객에게는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메가TV의 부가서비스인 노래방 서비스에서 '리플 콘테스트'를 실시해 고객들의 리플 평가와 전문심사위원의 평가 등을 합해 55명을 뽑고 순금 30돈, 노트북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메가TV 노래방 서비스는 녹음한 곡을 언제든지 들어볼 수 있고 다른 고객이 부른 노래까지 듣고 평가할 수 있다.

한편 KT는 진종오 사격 금메달 기념으로 ‘KT집전화와 메가패스’고객 대상으로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승겸 KT 미디어본부 상무는 "그동안 메가TV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최대의 혜택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체험기회를 통해 고객이 IPTV의 핵심 가치를 인지하는데 최선을 다해 IPTV No.1 사업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KT는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메가TV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의도 KT미디어센터 직원들이 메가TV상에서 자신의 노래실력을 뽐내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리플 콘테스트’이벤트를 시연해 보이고 있다.ⓒKT<br>
▲KT는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메가TV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의도 KT미디어센터 직원들이 메가TV상에서 자신의 노래실력을 뽐내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리플 콘테스트’이벤트를 시연해 보이고 있다.ⓒKT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