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볼까' 고민끝..마이LGtv '이달의 스페셜'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08.03.17 17:53
글자크기
LG데이콤 (0원 %)은 인터넷 TV서비스인 마이LGtv에 주제별로 관련 콘텐츠를 모아 놓은 '이달의 스페셜'메뉴를 18일부터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달의 스페셜은 계절에 맞는 콘텐츠를 주제별로 묶은 것으로 고객들의 프로그램 선택을 도와줄 전망이다. 인터넷TV에서 주제별 묶음 메뉴를 선보이는 것은 마이LGtv가 처음이라고 LG데이콤은 밝혔다.



첫 스페셜 메뉴는 '새 봄 맞이'. myLGtv는 새봄을 맞아 ▲봄에 시작하는 다이어트 요가 ▲환절기 건강 관리 ▲골프 슬라이스/훅 특집 ▲우리아이 처음 시작하는 영어 ▲영화 속 그 여자 이야기 등 총 7개의 주제별 메뉴로 '이달의 스페셜'을 구성했다.

LG데이콤은 앞으로 고객의 의견과 시청자들의 TV 이용 패턴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매월 '스페셜' 주제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콘텐츠 조회수 기준 '주간 Top7'도 함께 오픈했다.

LG데이콤 TPS사업부 안성준 상무는 "myLGtv는 고객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메뉴로 차별화해 나갈 방침"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HD로 즐기는 프리미엄 인터넷 TV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myLGtv는 주제별로 관련 콘텐츠를 모아 놓은 ‘이달의 스페셜’ 메뉴를 18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br>
<br>
▲LG데이콤(대표 박종응) myLGtv는 주제별로 관련 콘텐츠를 모아 놓은 ‘이달의 스페셜’ 메뉴를 18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