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정수기, 패키지 할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최종일 기자 2008.02.29 09:33
글자크기
생활문화기업 교원L&C는 웰스정수기 1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3월과 4월 두달간 '렌탈 더블 패키지', '뷰티 더블 패키지' 등 모두 7종의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렌탈 더블 패키지’는 렌탈 정수기와 렌탈 비데를 동시에 구입할 때, 렌탈 등록비를 할인해 주는 것으로, 정수기는 10만원, 비데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5만 원대 고급 사은품으로 필립스 미니 믹서기를 선물도 증정한다.



‘일시불 더블 패키지’는 일시불 정수기와 일시불 비데를 동시에 구입할 때, 정수기는 10만원, 비데는 5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15만 원대 고급 사은품으로 한국도자기 은나노 그릇세트(22P)도 선물 받을 수 있다.

각 패키지는 상품별로 계약자 1인 1회에 한해 적용되며, 비데는 계약자 1인당 2개까지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행사기간 동안 정수기, 비데 패키지 구입 고객은 구입월 이후 비데 구입시, 현행 비데 우대혜택 10만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없다.



교원L&C 관계자는 “웰스정수기 15만대 판매 기념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패키지 특별할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웰스정수기, 이오넷비데, 마무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발시키고, 교원L&C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교원L&C 홈페이지(www.kyowonl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