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원, 교육 몰 구성 시작

머니투데이 전필수 기자 2007.11.16 14:14
글자크기
엔터원 (0원 %)은 부천시 중동 위브 더 스테이트에 추진중인 교육센터 설립과 관련해 '위슬런 학원'과 첫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교육 몰(mall) 구성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위슬런학원은 대치동에 위치한 수학전문 학원이다. 엔터원은 에듀팰리스 내에 대일학원 직영 학원외에 과목별 유명 학원들을 입점시켜 과목별/수준별 맞춤 교육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원스톱 교육 몰'을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엔터원에 따르면 위슬런 학원은 초.중.고 경시반, 선행반, 심화반, 특목고/민사고, 국제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2006년 한국 수학올림피아드 중등부 22명, 고등부 31명 수상, 영재센타 29명 합격, 서울과학고 12명, 민사고 5명, 부산영재고 7명 합격 등 각종 시험과 특목고 진학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엔터원 관계자는 "대일 에듀팰리스는 대일학원 직영 학원(E3동)과 함께 영어, 수학, 논술 등 초,중,고 각 과목 최고의 명문브랜드학원이 본사와 연계돼 운영되는 교육 몰(E4동)로 구성해 본사에서 파견한 각 과목별 최고의 강사의 수업을 1300평 단일 층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학생 개인별로 맞춤 교육을 실현하는 교육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전문가가 학생에게 꼭 맞는 적성과 진로방향을 설정하고 이에 맞는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학원 수업을 제시해줄 계획"이라고 학원 운영 계획을 밝혔다.

중동 대일 에듀팰리스는 12월 20일 개원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