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국내 최대 해외구매대행사이트 오픈

머니투데이 백진엽 기자 2007.10.18 10:06
글자크기

300여개 브랜드, 10만여개 상품 구비한 '포보스' 오픈

인터넷 쇼핑몰 디앤샵 (0원 %)(www.dnshop.com)은 18일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구매대행 사이트 '포보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For brand for style'을 뜻하는 포보스는 디앤샵이 직접 구매대행하는 상품들은 물론, 엔조이뉴욕, 오렌지플러스, 오토, 라흐두뜨 등 유명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입점시켜 원스톱 해외쇼핑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300여개 브랜드, 10만여개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18일 오픈 당일 마련된 해외구매 대행 상품만도 1만여개에 달한다. 상품구성은 여성의류, 남성의류, 액세서리 등 3가지로 구분돼 있으며 향후 리빙과 키즈 카테고리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이 중 여성의류 코너에는 프리미엄 진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브랜드 데님(Brand Denim)' 코너를 별도 배치했다. 이 코너에는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사랑받는 데님 브랜드 '허드슨(Hudson)'을 비롯해 '시티즌즈 오브 휴머니티(Citizens of humanity)', '미스 식스티(Miss Sixty)', '디젤(Diesel)', '트루릴리젼(True Religion)', '락 앤 리퍼블릭(Rock & Republic)' 등 미국과 유럽에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진 브랜드들이 구비돼 있다. 시티즌즈 오브 휴머니티 진은 13만원대부터, 허드슨 진은 14만원대부터, 트루릴리젼 진은 15만원대부터 다양한 제품이 오픈 기념으로 올라와 있다.



아울러 오픈 기념 이벤트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3만원에서 10만원대까지 가격대별로 제시하는 '똑똑한 해외쇼핑법 기획전'을 마련했다. 가장 저렴한 3만~5만원대 구입가능한 주요 제품으로는 어반아웃피터스(Urbanoutfitters)의 실크 튜닉, 아메리칸이글 후드티셔츠, 에어로포스탈(Aeropostale) 숏팬츠와 티셔츠 등이 있다.

또 31일까지 포보스 물품을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샤넬 핑크 캐비어 가방(1명), 홍콩 여행권(10명), 다이아몬드 목걸이 (1명), 발리 지갑(2명), 페라가모 넥타이(3명), 닌텐도DS(20명)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을·겨울 패션아이템인 아메리칸이글, 에어로포스탈, J크루, 게스 등의 남성용 재킷, 코트, 스웨터, 카디건 등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디앤샵 이숙희 대표는 "최근 인터넷과 해외여행을 통해 현지쇼핑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이 확대됨에 따라 해외구매대행 사업이 온라인쇼핑몰 업계의 새로운 수익모델로 각광받고 있다"며 "향후 포보스 단독 브랜드 입점이나, 차별된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보강해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통한 수익구조를 강화해 포보스를 디앤샵의 확실한 매출창구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