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교육 책사면 어린이펀드 상품권 드려요"

머니투데이 송선옥 기자 2007.08.30 13:34
글자크기

굿모닝신한證 'Tops 엄마사랑 어린이펀드' 상품권 제공

굿모닝신한증권((대표이사 이동걸)이 가을을 맞아 책 구매 고객에게 펀드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굿모닝신한증권은 도서출판 '달과 소'와 손잡고 '행복한 부자로 키우는 유태인식 경제교육' 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Tops 엄마사랑 어린이 펀드' 1만원 상품권과 어린이 경제수첩을 제공하는 '엄마사랑' 이벤트를 2008년 3월말까지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복한 부자로 키우는 유태인식 경제교육'은 8월에 출간된 어린이 경제교육 서적으로서 유태인의 교육적 전통과 경제교육을 통해 그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



'Tops 엄마사랑 어린이 펀드'는 2006년 8월부터 올 7월말까지 1년간 수익률이 어린이펀드중 1위(출처:제로인)를 달리고 있는 펀드이다. SH자산운용에서 운용하며 펀드에 가입자는 주 1회 자녀에게 경제관념을 길러줄 수 있는 경제레터를, 매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펀드운용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책 구매 고객은 펀드상품권을 가지고 굿모닝신한증권 객장을 방문, 'Tops 엄마사랑 어린이 펀드'에 가입하며 해당계좌에 1만원이 입금된다.



한준욱 굿모닝신한증권 마케팅부장은 "이번 제휴마케팅으로 자녀에게 올바른 경제습관을 길러줌과 동시에 안정성과 성장성을 갖춘 어린이펀드에 가입함으로서 유태인이 강조하는 투자개념을 효과적으로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제교육 책사면 어린이펀드 상품권 드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