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순 송파구청장, 자랑스런 IMI인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진형 기자 2007.03.14 06:00
글자크기
김영순 송파구청장이 전경련 부설 국제경영원(IMI)으로부터 '자랑스런 IMI인상'을 수상했다.

국제경영원은 14일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IMI경영인대상'에서 ‘자랑스런 IMI인상’에 김영순 송파구청 구청장, ‘우수지식경영인상’에 임병훈 텔스타홈멜 대표이사, ‘우수강연상’에 얼마전 GE헬스케어아시아 총괄사장으로 선임된 이채욱 사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권오용 SK기업문화실 전무 등 9명은 공로상을 수상했다.

김영순 송파구청장, 자랑스런 IMI인상 수상


김영순 구청장(사진)은 국제경영원의 대표적 교육프로그램인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을 52기로 수료하고 지난 지방선거에서 국내 최초의 여성 구청장으로 당선됐다. 국제경영원은 김 구청장이 취임직후 ‘한마음 단합 수련회’를 개최하는 등 송파구 직원들의 단합과 역량 향상을 위한 대내외 교육에 많은 투자를 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국제경영원은 이날 시상식에 앞서 정기총회를 열어 2006년도 사업결산안 승인과 200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확정했다.

국제경영원은 ‘Vision2010' 계획에 따라 2007년은 본격 성장을 위한 발판 마련의 해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제주하계포럼 등 4대사업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교육 내용과 수익성을 갖춘 사업운영을 동시에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