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어린이날 맞이 케이크 파티' 열어…"지역 아동들에 따뜻한 사랑 전해"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5.03 17:17
글자크기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어린이 날을 맞아 3일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케이크 만들기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 안양시 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듀얼소닉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해 지역아동 40여 명과 함께 케이크를 만들고, 예쁘게 포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자 좋아하는 재료들로 케이크를 한껏 꾸미는 시간 동안 아이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워했다. 또한 케이크를 만든 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와 치킨으로 저녁식사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 따뜻한 시간도 보냈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이희숙 지온메디텍 상무는 "듀얼소닉이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며 "듀얼소닉은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듀얼소닉은 지역사회와의 연결과 결속력 강화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경기 안양시와 연계해 세쌍둥이 출산 가정에 총 1,08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지난해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방한용품을 포함한 선물상자 100세트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듀얼소닉은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국내 최초 특허 인증을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머니투데이 주관 대한민국혁신대상 5년 연속 수상,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