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식물성 대안식 '유아왓유잇' 이마트서 판매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4.04.25 11:08
글자크기
신세계푸드 식물성 대안식 '유아왓유잇' 이마트서 판매


신세계푸드가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을 이마트에 공급한다.

신세계푸드는 식물성 대안식품을 활용한 저탄소 식생활을 제안하는 '베러위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Plant-based HMR)의 판매를 시작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은 100% 식물성으로 만든 트러플 자장면과 나폴리탄 스파게티, 떡튀순(떡볶이·튀김·순대), 볼로네제 라이스 브리또 등이다. 인기 메뉴를 집에서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간편식이다.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광장에서 유아왓유잇의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홍보행사도 펼친다.



한편 신세계푸드는 런천김치덮밥, 볼로네제 라자냐, 라구리가토니, 순대볶음까지 7종으로 라인업이 확대된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을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기획전도 펼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식물성 대안식을 외식 메뉴로 경험할 수 있는 '유아왓유잇' 코엑스점과 식물성 간편식을 통해 소비자들이 식물성 대안식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 쉽고 편하게 식물성 대안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고객 입맛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해 대표 대안식품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