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프롬, 2024 브랜드파워대상 8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3.20 16:56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웨스트프롬(대표 지민영)은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리빙가구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사진제공=웨스트프롬사진제공=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은 가구에 대한 열정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가구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고객 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집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공감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슬라이딩 옷장, 기능성을 더한 스마트한 원목 침대 등 다양한 가구 디자인과 프리미엄 퀄리티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웨스트프롬은 최근 아름다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침대 라인업 강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오랜 기획단계를 거쳐 그루 LED 원목 프리미엄 침대를 선보였다. 전자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디지털시대에 맞춰 일상생활에 좀 더 편리하고 실용적이면서 아름다운 디자인까지 갖춘 프리미엄 침대 라인으로 고객들의 편의에 맞췄다. 다양한 충전 단자와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조명으로 침대 위에서 모든 걸 해결하는 요즘 세대들에게 최적화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올해에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접목시킨 다양한 침대를 출시할 계획으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 및 진화하는 컬러와 다양성을 선보이고 있다.

웨스트프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웨스트프롬 브랜드의 가치를 8년 연속 인정받은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진정한 아름다움이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가며 브랜드 가치 향상과 고객 서비스로 더 큰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