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비티,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4.03.05 17:43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통합 솔루션 '프비티'(FBITI) 개발사인 디지엠유닛원(대표 권혁태, 이하 DGM)이 오는 15일 '프랜차이즈 본사 성장을 위한 마케팅&시스템 전략'을 주제로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마케팅 전략 및 업무 자동화 시스템 구축 관련 전문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강준현 브랜딩 파트너스 대표가 연사로 나서 '가맹 희망자 모집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강의한다. 강 대표는 K김밥, B죽, C샤브샤브 등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총괄한 실무형 전문가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권혁태 DGM 대표가 '모집에서 운영까지 : 프랜차이즈 성장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권 대표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수발주와 고객 관리, 영업 관리 등을 시스템으로 자동화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프비티' 무료 수발주 프로그램 등록 기회가 주어진다. 이 프로그램은 자동화 주문과 정산 기능을 탑재, 프랜차이즈 본사의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DGM 관계자는 말했다.

권혁태 DGM 대표는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들은 이번 세미나에서 효율적인 가맹 마케팅 전략과 업무 자동화를 통해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DGM 본사에서 개최된다.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프비티 공식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사진제공=DGM사진제공=DG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