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디바이스의 진화, 직접 체험하고 컬러도 내맘대로...'듀얼소닉 맥시멈'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11.07 11:52
글자크기
건조한 계절을 맞아 피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피부과 대신 손쉽게 직접 관리를 할 수 있는 '홈뷰티기기'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른바 셀프 뷰티의 전성시대. 언제 어디서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직접 관리할 수 있는 뷰티디바이스는 이제 다양한 컬러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지난 10월 10일 출시한 '맥시멈 로열 블랙'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듀얼소닉은 국내 최초 특허 인증을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기술을 장착한 제품으로 두 개의 피부층을 한 번에 상처나 자극 없이 집중초음파를 조사하는 홈케어 미용기기다.

'맥시멈'은 화이트, 핑크, 민트, 퍼플, 블랙 등 총 다섯 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맥시멈 '퍼플'과 '블랙' 컬러는 온·오프라인, 홈쇼핑 등 전 제품 조기 품절까지 된 바 있다.



듀얼소닉은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컬러의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도 기획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듀얼소닉 팝업스토어'에서는 듀얼소닉 스테디셀러 '프로페셔널'부터 업계 유일 트리플 고주파, 무한샷 기능, 5가지 모드로 탄력, 보습, 모공, 피부결, 피부톤 개선 등의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한 멀티 복합 관리기기 '맥시멈' 등 다양한 제품을 오는 16일까지 직접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마련된 ‘듀얼소닉 팝업스토어’의 모습./사진제공=지온메디텍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마련된 ‘듀얼소닉 팝업스토어’의 모습./사진제공=지온메디텍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