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언플라워', 청정원과 손잡고 유산균김치 2종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02.08 12:25
글자크기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기업인 '시크릿'이 지난해 3월 국내에 론칭해 대상, 애경 등 국내 대기업과 손을 잡고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IronFlower)’가 국내산 농산물과 특허(제10-1886337호) 등록 유산균을 사용하여 담근 김치 2종(포기김치, 백김치)을 출시했다.

아이언플라워, 청정원과 손잡고 유산균 김치 2종 출시/사진제공=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아이언플라워, 청정원과 손잡고 유산균 김치 2종 출시/사진제공=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새롭게 출시된 ‘아이언플라워 포기김치’와 ‘아이언플라워 백김치’는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과 오랜 기간 레시피를 협의하고 연구를 하여 출시된 것으로, 청정원에서 담근 첫 김치 제품이기도 하다.



1996년 론칭한 식품부문 통합 브랜드인 대상 청정원은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을 정성스럽게 담아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제안하겠다는 미션 아래, 원료의 성분과 특징을 꼼꼼하게 연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편리함과 맛, 건강을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까다로운 소비자에게 맛과 영양을 최대로 살리는 조리방법과 새로운 푸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아이언플라워가 청정원과 함께 출시한 2종의 김치는 배추와 고춧가루, 마늘, 양파, 신안 천일염 등 모든 재료를 최상급 국내산 농산물만을 사용했으며, 항바이러스용 락토바실러스 DSR 특허등록 유산균을 첨가했다. 더불어 원료 선정부터 제품 출하까지 청정원의 깐깐한 품질관리 시스템에 따라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 기준을 철저히 준수했다.



김유림 아이언플라워 프로덕트 매니저는 “아이언플라워 포기김치와 아이언플라워 백김치는 아이언플라워의 ‘세이프 앤 그린(Safe & Green)’ 철학에 따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며 “최상급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유산균 김치로, 생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므로 신선도와 맛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들지 않는 꽃의 의미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언플라워’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을 일상 속으로 옮겨와 삶의 품격을 완성한다는 미션 아래 생리대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세정제, 믹스커피, 액상 에스프레소, 발아 약콩 두유, 홈 소스 세트 등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