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8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머니투데이 전혜영 기자 2017.05.22 15:48
글자크기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6개 항목서 만점 기록

사진=신한생명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8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신한생명은 △통화연결 시도횟수 △상담사 말 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고객 이해도 △문의내용 신속 파악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높은 종합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수신여건과 상담태도 관련 세부항목에서 생명보험업계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받은 부문이 우수 콜센터 선정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전문상담사 300여명이 상시 근무하고 있다. 상담사 연결 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콜 집중시간에 파트타임 상담사를 추가로 배치해 운영 중이다.

이외에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65세 이상 고연령 고객 대상 상담사 즉시 연결 서비스 △콜백 신청 고객 우선순위 연결 서비스 △레터링 서비스 △모바일 톡(채팅) 상담 △고객 셀프체킹 모바일 해피콜 등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