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멜카멜레,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FW 시즌 신상 출시 '라방' 진행

전시윤 기자  |  2022.09.26 11:25
㈜트라이본즈의 여성 슈즈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53만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FW시즌 신상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 '파라방'(파스텔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라방은 FW 신제품 슈즈 라인 소개와 더불어 좋은 혜택과 이벤트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여름 시즌,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함께 기획전과 영상 콘텐츠 등 캠페인을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진행되는 첫 라이브 방송이다.

오는 28일 오전 10시 공식몰인 파스텔몰에서 진행하는 파라방에서는 가을 슈즈 스타일링 조언과 함께 FW시즌 신상 슈즈 라인업을 소개한다. 22FW 주력 상품인 '마이벨벳 메리제인 라인'은 부드러운 벨벳 소재에 버클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았다. 복원력이 뛰어난 고밀도 쿠셔닝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 4종으로 구성됐으며, 올 가을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제격이다.

특히, 포멜카멜레는 파라방에서 할인,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먼저, 파라방에 소개하는 가을 신상품을 당일 한정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파라방 1주년을 기념해 방송 당일 오전 9시 이전까지 사전 알람받기를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20% 장바구니 추가 할인쿠폰 및 구매 고객 100명에 한하여 1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텔몰 및 포멜카멜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포멜카멜레는 마이벨벳 메리제인 라인 출시를 기념해 유니크한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협업해 제작된 콜라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 1개 구매 시 양말 1종을 랜덤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