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Moring ARMY~♡ 방탄소년단 진, 근본적인 아름다움의 달콤 모닝 인사

문완식 기자  |  2021.10.15 07:01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진이 미의 남신답게 눈부신 미모와 달콤하고 감미로운 실버 보이스의 모닝 인사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2일 코웨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 [COWAY x BTS] 슬립케어 매트리스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사진 속 진은 하얀 티셔츠를 입고 팔베개를 한 채 편안히 누워 작고 갸름한 얼굴에 다정하고 은은한 눈빛, 우아한 목선과 너른 직각 어깨의 환상적 비주얼로 조각 미남의 매력을 뽐냈다.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 진(BTS JIN)


또 14일 공개된 영상 속에서 "BTS, 잘잤어?"라는 아침 인사 질문에 진은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잤잖아!"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홍보 모델의 본분도 다했다.

실버 보이스 진의 단정하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섬세하고 풍부한 표현력, 정확한 딕션의 멘트는 평온하고 안정적인 고품격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팬들은 '진 목소리 너무 좋다', '연기 전공했다더니 역시 다르네', '진이 광고하는 제품은 믿고 살 수 있어', '진은 항상 고급스러운 이미지야', '누워 있는 모습이 천사처럼 편안해서 매트리스 구입 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은 전지현, 주지훈 주연의 tvN 15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지리산'의 메인 테마곡을 부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