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신곡 'Sticker' 글로벌 히트 행진

김수진 기자  |  2021.08.26 10:05
NCT 127 /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NCT 127 /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중독성 강한 신곡 'Sticker'(스티커)로 글로벌 히트 행진을 이어간다.


NCT 127의 정규 3집 타이틀 곡 'Sticker'는 중독적인 시그니처 피리 소스 위에 강렬한 베이스 라인, 리드미컬한 보컬이 어우러진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복잡한 세상 속에서 중심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사람과 늘 곁에서 함께하며 두 사람만의 역사를 써 내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히트메이커 유영진이 작사, 작곡을 맡았음은 물론, 미국 유명 프로듀서 뎀 조인츠(Dem Jointz)도 작곡에 참여해 유니크한 사운드를 완성했으며, 멤버 태용과 마크가 랩 메이킹으로 매력을 더해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또한 미국 유력 경제 잡지 포브스(Forbes)는 지난 24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NCT 127의 컴백을 주목하며 "새 앨범 'Sticker'는 발매까지 3주 이상의 기간이 남았지만, 이미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NCT 127이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 중 하나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고 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포브스는 "한국 음악 산업에서 앨범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하루만에 100만장 주문이 들어오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며, 성공한 아티스트만이 이러한 기록을 만들 수 있다. 'Sticker'는 한국 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200'에서도 주요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NCT 127의 활약에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NCT 127 정규 3집 'Sticker'는 9월 1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