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미디어 측 "미래소년, 8월 말 컴백" [공식] - 스타뉴스

DSP미디어 측 "미래소년, 8월 말 컴백" [공식]

이덕행 기자  |  2021.08.02 12:11
아이돌그룹 미래소년이 1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발뱀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 = DSP미디어 /사진=김창현 기자 chmt@아이돌그룹 미래소년이 1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발뱀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 = DSP미디어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미래소년이 컴백한다.

DSP 미디어 측 관계자는 2일 스타뉴스에 "미래소년이 8월 말 컴백한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한 'KILLA - MIRAE 1st Mini Album' 이후 5개월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미래소년은 지난 6월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하는 등 철저하게 앨범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8월에는 이미 수많은 보이그룹이 컴백을 예고했다. 2일에만 골든차일드, 아스트로 두 팀이 앨범을 발매한다. 이어 더 보이즈, 온앤오프,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CIX, BDC, 베리베리도 컴백을 기다리고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속에서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하는 미래소년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