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현 '너의 바다'..글로벌 팬 입수 완료 'So Sweet'

김수진 기자  |  2021.07.01 08:45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민현의 '너의 바다', So Sweet'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민현이 '너의 바다' 커버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극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VER] 민현 - 너의 바다 (원곡 : 호피폴라)' 영상을 깜짝 공개해 따뜻한 감성으로 장식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황민현은 노을이 저물어 가는 테라스 공간에서 한층 더 깊어진 음색을 과시 했을 뿐만 아니라 약 5분 남짓의 시간을 민현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오롯이 채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시간의 흐름에 따른 야경과 빛나는 민현의 비주얼이 조화를 이뤘다. 이에 남다른 감정선으로 섬세한 표현력을 자랑한 민현은 원곡이 지닌 감성을 한층 더 끌어올린 것은 물론 본인의 재해석을 더하며 한 여름을 낭만으로 가득 물들였다.

'너의 바다'는 평소 팬들 사이에서 황민현의 플레이리스트로 알려진 호피폴라의 노래다. 남다른 팬사랑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팬들은 "나 지금 녹고있는중인가...? 민현이 목소리 넘 스윗", "호피폴라 팬인데 민현님이 커버해주셨다 들어서 들어보려왔어요 너의바다 민현님 버전도 너무 좋네요", "원곡 가사도 예쁜데 민현이가 불러주니까 진짜 감동 그자체ㅜㅜ", "It's so beautiful, his voice is soooo sweet" , "His voice is out of the world"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황민현은 지난해 생일을 맞아 공개한 대만 드라마 '상견니' OST '상견니상견니상견니' 커버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110만을 빠르게 돌파하는 등 국내외 뜨거운 화제성과 함께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처럼 보컬 뿐만 아니라 뮤지컬, 연기까지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선사하며 라이징 배우 대열에 당당히 합류, 대중들을 사로 잡고 있는 황민현이 올 한해에도 선보일 다양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민현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그룹 뉴이스트(NU'EST) 민현이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이스트의 이번 앨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은 이별을 앞두고 아무렇지 않은 척했으나 자신의 본심을 깨닫고 상대에게 달려가는 모습을 그려낸 칠 하우스(Chill House) 장르의 곡으로,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복합적인 감정의 이동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했다. 2021.04.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뉴이스트(NU'EST) 민현이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이스트의 이번 앨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은 이별을 앞두고 아무렇지 않은 척했으나 자신의 본심을 깨닫고 상대에게 달려가는 모습을 그려낸 칠 하우스(Chill House) 장르의 곡으로,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복합적인 감정의 이동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했다. 2021.04.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