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팬심 저격 팬미팅 포스터…청순한데 러블리까지

최혜진 기자  |  2022.10.02 11:05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가수 권은비의 단독 팬미팅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일본 첫 단독 팬미팅 '권은비 퍼스트 팬미팅 인 재팬 '루비스 룸'(Kwon Eun Bi 1st Fan Meeting in Japan 'RUBI's ROOM', 이하 '루비스 룸')의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권은비는 세련된 연보라 색의 드레스와 긴 머리, 화사한 메이크업의 완벽한 조화가 돋보이는 청순한 스타일링을 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포스터의 우아한 분위기와 또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화면을 응시하는 권은비의 모습도 포착됐다.

'권은비의 방에 루비(권은비 공식 팬덤명)를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루비스 룸'은 권은비가 지난해 8월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 후 일본에서 개최하는 첫 단독 팬미팅이다.

권은비는 이번 일본 첫 단독 팬미팅을 통해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 권은비의 또 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토크와 다양한 코너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관객 전원과의 특별한 배웅회 이벤트도 펼쳐진다.

'루비스 룸'은 오는 30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오사카 메르파르크에서, 오는 11월 3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에는 도쿄 토요스PIT에서 개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